Wednesday, March 25, 2009

DIA SUNGGUH BAIK

DIA MATI BAGIKU, DIA BANGKIT BAGIKU
그는 나를 위해 죽으시고, 그는 나를 위해 부활하셨네
DIA TUHAN ALLAH PENY'LAMATKU
그는 주 하나님 나의 구원자
KUASA MAUT DIKALAHKAN, HIDUPKU DIPULIHKAN
사망 권세 패하시고, 나의 생명 회복시키시네
DIA TUHAN ALLAH KEM'NANGANKU
그는 주 하나님 나이 승리

REFF:
DIA SUNGGUH BAIK, DIA SANGAT BAIK
그는 참 좋으신 하나님
YESUS DIA BAIK BAGIKU
그는 나의 예수님
DIA SUNGGUH BAIK, DIA SANGAT BAIK
그는 참 좋으신 하나님
YESUS DIA BAIK BAGIKU
그는 나의 예수님

DIA ADA DI DALAMKU, BERGERAK DI HIDUPKU
그는 내 안에 계시고, 내 삶을 주관하시네
DIA TUHAN ALLAH KEKUATANKU
그는 주 하나님 나의 힘
DIA PENUHI HATIKU, DENGAN KUASA KASIH-NYA
그는 사랑의 힘으로 나의 마음을 채우시네
DIA TUHAN ALLAH KEM'NANGANKU
그는 주 하나님 나의 승리

REFF:
HE IS SO GOOD TO YOU, HE IS SO GOOD TO ME
JESUS, HE'S SO GOOD TO YOU AND ME
HE IS SO GOOD TO YOU, HE IS SO GOOD TO ME
JESUS, HE'S SO GOOD TO YOU AND ME

HE IS SO GOOD TO YOU HE IS SO GOOD TO ME
HE IS SO GOOD TO YOU AND ME

No comments: